"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YD Internship / 인턴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이미지명

부모로부터 치이고 피 멍이 들 정도로 힘든 삶을 살았던 그녀, 어느 날 눈을 떠 보니 부모는 자신 곁을 떠났다.
하지만 YESDaddy에서 만나게 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다.
인생에 뒤 늦은 도약을 하여 어느 새 제주국제학교에서 유아교육사회복지전공을 하게 되었고 현재 제주에서 다니는 교회에서 주일학교 전도사로 섬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바쁜 스케줄 가운데 YESDaddy 에서 재정부를 섬기는 Full time 재능후원자로 있다.
이 모든 인생의 스토리가 세상에 알려지면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모든 조손가정의 희망이 되는 전도사로 다시 태어났다.
이 영광의 스토리는 YESDaddy 인턴십을 통하여 얻게 된 축복이다.
어느 누구도 인생의 새로운 도약을 하기 원한다면 언제든 인턴십에 동참할 수 있다. 혹 그대라면 지금 이 순간 용기 있는 연락을 해 보라!

이 프로그램은 한국 내 보육시설에서 양육과정을 마치고 퇴소 된 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보육원 퇴소생 들이 보다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사회에 적응하고 진출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고,
이를 위해 지원하며 협조하는데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보육원 퇴소 후 성공하는 사례가 극히 드물다는 사실을 감안해서 이 같은 훈련과정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출신 보육원의 추천과 서류 및 면접과정을 거쳐 선발된 인턴생들 에게는 최소한 1년 기간의 훈련과정이 요구 됩니다.
첫 8개월은 국내훈련이며 다음 3개월은 해외(제3세계)에서 훈련을 받게 됩니다. 
훈련기간 동안에는 철저한 시간 및 프로그램 관리를 통해 신앙을 심어주고, 직업교육 및 지속적인 카운셀링 서비스를 제공해 줌으로써 사회에 진출해 누구보다도 진취적인 삶을 살아 살 수 있는 터전과 발판을 마련해 주게 됩니다.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