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대표인사말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Greeting    

17년이 흘렀습니다.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눈물, 참 많이 흘렸습니다. 그리고 많이 아팠습니다.
‘미련하고, 모자라고, 없고, 멸시당하고, 자랑할 것 없는 자'(고전1:27-29)만 남았습니다.
그런데도 너무 신나고 재미있었습니다. 돌아보니 흥겹고 즐거운 세월, 하나님아버지의 섭리었습니다.

17년이 지난 지금 우리의 아이들이 이젠 어른이 되어 과거 세상으로 받은 상처를
도리어 세계 속의 고아들을 위하여 자신의 생애를 바쳐 섬기고 있습니다.
계란으로 바위를 쳤는데 깨어질 뿐 아니라 이젠 세상의 노른자가 되어 기지개를 피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60년이 걸렸습니다!
이제야 일 할 때가 왔습니다!
고아라고 낙인 찍혔던 저들이 “받는 자에서 주는 자”로 뛰기 시작했습니다.
이젠 그 어느 때보다 길을 열어주어 이들이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세계를 열어주어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지구촌에 1억 6천만의 고아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우리네 한국이 아파(6.25전쟁)할 때 그들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었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도와주어야 할 차례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찾아갈 제일 좋은 방법은 실력 있는 professional이 아닌 “아빠”를 만난 우리 아이들임을 알았습니다.

제주, 우리 한국 땅에서 세계를 불러 모으려고 합니다.
아무도 가보지 않았고 시도 해보지 않은 '고아국제학교'를 시작하려합니다.
우리 한국고아들이 세계의 고아들을 불러 모아 “아빠”를 찾아 주려고 합니다.
이들을 훈련하고 단련할 장소가 필요합니다. 함께 동참해 주셔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렇게 원하셨던
고아를 “돌아보아” 아버지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말입니다:

Y : YES, YOU ARE MY DADDY. 아빠가 되어 주십시오.
E : EVERYONE IS ORPHAN. 세계 속에 1억 6천만의 고아들이 있습니다.
S : SEND ME NOW! 우리 고(Go) 아(Out)들과 함께 보냄을 받기를 바랍니다.

Y.E.S. Daddy!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