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여름&겨울캠프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여름영어캠프 Summer English Camp Explosion for orphanage (SECEO)

매년 7-8월경 미국에 살고 있는 영어권의 미주 청소년과 대학 생, 그리고 청년들(이민 1세 및 2세, 유학생 포함) 이 10명에서15명씩 각각 팀을 이루고 한국의 보육원과 매칭되어 대략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여름 캠프 행사 입니다.
대체로 미주 지역한인 교계를 중심으로 교회 단위로 참가하게 되는 이 행사는 참가 기간 동안 전 프로그램이 영어로 진행돼 보육원생들의 영어 교육 및 영어권 문화 이해에 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성경공부를 통해 구원의 확신 등 영성 훈련에도 큰 몫을 담당해오고 있습니다.
미주 지역참가자들은 선교적 마인드로 항공료등 기본경비를 모두 자비 부담으로 오게 되며 단지캠프기간 동안 배정된 보육원에서 생활하며 숙식이 제공됩니다.
2002년부터매년 예스 대디가 개최해오고 있는 여름 영어 캠프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보육원생들과 미주지역 참가자들이 서로 마음을 열고 함께 대화하는 관계 캠프로서 매우 성공적인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겨울영성캠프 Winter Spiritual Revival (WSR)

매년 약 100명 기준으로 겨울방학 기간을 통하여 우리아이들에게 영적으로 무장될 수 있도록 겨울 영성훈련을 합니다.
특히 이 훈련은 미국과 한국 최고의 강사진을 모시고 집중적으로 성경중심적 세미나, 훈련을 합니다.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