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뉴스레터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2008년 2월 뉴스레터 - 새가족을 소개합니다.
yesdaddy 27.100.224.41
2008-12-26 15:49:03











 



 
 




 
로고를 클릭하시면 yesdaddy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Yes Daddy
2008 2월 뉴스레터




 
 



 
 



 






 
 

 

 

새로운 가족을 소개합니다.

클릭하시면 yesdadd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점차적으로 사역이 세밀화 되는 가운데 무엇보다 요구되는 것은 사역을 위한  협조의 손입니다.  사무와 행정이 그렇고 각 지역에서 여러 단체 혹은 개인들을 recruit 하며 한국의 사역을 중간에서 엮어주어야 할 사역자가 많이 필요합니다.  그러는 가운데 2달간 사이 3명의 인물이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마음의 병을 치유하여 줄 professional 상당사가 많이 요구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 사역을 위하여 Ann Kim(Ph.D)집사님께서 동참하게 되었기에 감사를 드립니다.  Smith College에서 Social Work 대학원 그리고 치유상담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현재는 Virginia 호스피스기관에서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우리 아이들에게 깊은 상처가 치유되는 아름다운 사역이 기대됩니다.  두 번째 사역자는 Jenna Lee집사님 Dallas 에 계셨던 주덕장목사님은 Iowa를 맡아 주시게 되었고 그 뒤를 이어 이 집사님께서 지부장으로 사역을 맡아 주시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후일간사의 ‘the other half' 인 채영란간호사가 한국본부의 사무와 여름사역을 위해 간호사로 투입되었습니다.
 




 



 

2월 사역에 관하여...
현재 여름 사역을 위하여 더욱 구체화되어지고 있습니다.  뉴저지에서 약 4팀, 아타란타에서 1팀, 필라에서 2팀, California에서 2팀, Virginia에서 2팀, 한국에서 2팀 정도가 참여하게 됩니다.  하지만 약 7곱 팀이 더 필요한 상태이어서 3월까지 신청을 받게됩니다.  어제로 문경에서가장 아름다운 Youth Hostel 장소에 계약이 들어간 상태이며 약 7단체가 협력하여 주관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이 사역을 이루어지기 위하여서는 많은 후원이 요구됩니다.  계속 기도하여 주셔서 재정난으로 이사역이 어려움을 당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알려드리는 사역으로 ‘Go Out'은 현재 몇 명의 퇴소된 대학생들 가운데 깊이 있는 상담과 진로문제로 어려움을 당하는 그들을 위하여 매주일 예배를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보육원을 떠나게 되면 교회와 거리가 멀어지는 것이 norm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들을 지속적으로 영적인 지원과 함께 상담을 해 주기위하여서는 그들이 문경으로 모여질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들에게 버스비를 충당해 주어야합니다.  조만간 대학을 가게 되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주일예배를 참석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약 1달 간 이 사역을 집중적으로 하는 가운데 아주 좋은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주에는 한 학생이 김은정사모를 통하여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할렐루야!

Hi, Daddy! 영어공부반을 이끌어 주시던 Sara선생님은 2월 말로 다시 공부를 위하여 미국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참으로 귀한사역의 열매를 가지고 가게 됨은 하나님의 은혜요 축복이었습니다.  이 사역은 마무리 하게 되지만 곧 New Jersey로 돌아가게 되면서 그 곳에 영어부 coordinator간사로서의 사역를 감당하게 됩니다.  조만간 Sara 선생님을 뒤이어 다른 선생님이 오시기로 하였습니다.  
또 다른 기쁜 소식은 이사역이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상주에도 투입이 되었습니다.  James 그리고 Barbara 부부 원어민 선생님입니다. United Kingdom 그리고 France에서 오신 분들로 이들이 약 2년간 상주에 머무르시면서 상주보육원에 집중적으로 영어와 불어를 가르쳐주시기로 하였습니다.  James와 Barbara는 영어와 불어까지 겸비한 선생님들이십니다. 기도하기는 이 사역이 모든 보육원(270) 에 투입이 되어 앞으로 모든 보육원 아이들이 영어회화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지부를 세웁니다

클릭하시면 yesdadd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재 한국의 사역을 위하여 박차를 가하려고 합니다.  

조만간 서울과 대구에 Yes Daddy 지부가 세워지도록 노력합니다.  

서울과 같은 큰 도시에 이 사역이 존재해야 할 이유는  그 곳에 많은

volunteer들을 recruit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도하여 주시고  여러분들께서 함께 동참하여 주셔서

여러 volunteer들을 소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월1일 경 첫 모임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투명성을 위하여...




 




 







 
 

여러분은 알 권리가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사역의 투명성을 위하여 모든 후원인과 후원금을 나열하기를 원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몇 년은 자비량으로 운영하여 온 터라 사실상 올릴만한 재정이 얼마 없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조언과 이 사역의 미래를 위하여 우리 사역이 투명하여야 함을 알기에

이번 달로 모든 후원하시는 분들과 후원금을 여러분께 알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것을 보시기 원하시면 저희 site(www.yesdaddy.org)에 오셔서 회원가입 하여 주시면 모든 분의

성함과 amount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Logo가 태어났습니다.

 
 

Yes Daddy 사역이 지난 수년간 조용히 underground에서 일하여 왔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저희 사역이 여러 지역에 잔잔하게 알려지고 있음을 인지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사역을 더 정확하고 아름답게 소개하는 일 역시 중요함을 느끼는 가운데

새로운 brochure 그리고 한국과 미국에 일하시는 모든 사역자들에게 필요한 명함, poster, 차량sticker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logo 역시 필요함을 느끼고 얼마 전 한국 박후일간사 외 몇 분이 전심을 다하여 참으로 아름다운 logo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현재 저희 site에 올려있으며 조만간 저희를 사랑하시는 모든 후원자들 여러분께 차량 sticker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긴급기도제목을 알립니다.

 
 

얼마 전 저희에게 주어진 문경의 땅이 다시 범벅이 된 상황에 있습니다.  땅 주인 되시는 분께서 아직 마음의 준비가 더 필요함을 알려 주셔서 현재 이곳 가까운 곳에 급하게 사무실이 필요함에 처한 상태입니다.  현재로는 김경태목사의 가정에서 사무를 보고 있는 형편이며 또한 그곳에서 주일 예배까지 드리고 있는 형편입니다.  너무 좁은 터라 시급하게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장소와 사무실 위하여 기도하여 오던 중 몇 몇 장소를 발견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의 rent는 기본적으로 보증금이 약 2000만원(약 2만불)이상이 필요합니다. 뿐만아니라 월세로는 100만원($1,000) 이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큰 자금은 우리 Yes Daddy로서는 부담스러운 액수입니다.  

여러분 기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협조와 사랑이 꼭 필요한 때입니다.  기도하여 주셔서 이 일을 더욱 아름답게 펼쳐질 수 있는 장소가 지정될 수 있도록 우리 하나님께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어느 덧 2008년이 2달이 지났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관심어린 사랑의 꽃이 이 문경에서 한국의 모든 보육원에 “A fatherless to the Father" 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하며...

2008.2월에
Yes Daddy!
 




 






 
 

 

 

Event

클릭하시면 yesdadd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큰 포스터를 보실수 있습니다.






 
 

Summer English Camp

 
 

기간: 2008.8.4-8.8
장소: 경북보육원
누가: 미주2세
 

  클릭하면 큰 포스터 파일을 보실수 있습니다.






 
 

Evangelism Explosion

 
 

일시: 2008.7.28-2008. 2008.8.9
장소: 문경시
누가: 미주2세






 



 
 

Yes Daddy : "A fatherless to the Father"
경북문경시모전동 660 대원아파트 101-813
Tel: 054-553-0816  Cell: 010-2396-0316
Viewer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