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경상북도에 있는 보육원을 방문하며 Yes Daddy와 연결하고 있습니다. 지난달은 김천시에 위치한 사랑의 집(박신웅원장)을 방문하였습니다. 1959년에 설립이 된 이 시설은 현제 약 53명의 아이들이 함께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아직까지 영어의 교육은 이루어지고 있지 않는 형편가운데 오는 8월부터 함께 동참하여 아이들에게 교육이 들어가기로 되었습니다. 그 다음은 안동시에 위치한 경안신육원(김신복원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참으로 아름답고 청결하게 준비된 보육원으로서 현재 원장님으로 계신 분 역시 하나님을 섬기는 장로님이십니다. 무엇보다 눈에 들어 온 모습으론 아이들 하나하나의 건강을 위하여 최고의 식품으로 식사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또 하나의 위치는 경북 의성군에 자리 잡고 있는 의성자혜원 (박철진원장), 유난히 돋보인 것은 이곳의 아이들의 장기로는 우리 한국의 고유문화인 “사물놀이” 행사를 정기적으로 행해지고 있었습니다. 특이 이 교육을 통하여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더 아름다운 것은 이것을 통하여 오히려 지역에 도움을 주는 나누는 보육원이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서울사무실을 위하여
서울의 모임은 예정된 날짜인 3월8일 오후 12시에 서초동에 위치한
Hi, Family 에서 대표 송길원목사님의 축하의 말씀으
로 시작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온 여러 손님들 과 여러 한국 귀빈들의 모인 가운데 우리의
비전과 앞으로 이루어지는 장기적 사역을 나누며 함
께 기도하는 오붓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 입양시도
네, 입양이요.
새로운 시도로 현재 미국 California 에 계신 “아무게”집사님께서
입양을 시도 하며 기도하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아이를 놓고 기도하고 오던 중 특히 우리 한국아이를 놓고
집요한 관심 속에 한국을 방문하여 하나님의 은혜로 현재 입양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기점으로 해서 더 많은 우리 아이들이 미국과 연결되어 입양되어 질 수 있기를 기대하여 봅니다.
필히 이 기회를 통하여 ___ 집사님과 Y.D. 가 함께 아름다운 열매가 이루어지길 기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계속해서 미국에서 Volunteer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준비된 volunteer 들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하지만 더 없이 필요한 volunteer이 한국에 필요합니다.
그래서 현재 기도하고 있는 부분으로 한국에 job을 가지고 들어와 있는
여러 American-Korean들이 이 사역에 동참되기를 바랍니다.
계속해서 이들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의 생활영어 수준이 향상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특히 이 모든 사역을 한국과 미국을 연결하며 사무를 도와주실 사역자들이 많이 필요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