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뉴스레터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2008년 6월 뉴스레터- 한국 Volunteer 기도 모임
yesdaddy 27.100.224.41
2008-12-26 15:53:07









 



 
 




 
로고를 클릭하시면 yesdaddy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Yesdaddy 6월 Newsletter
 




 
 



 
 



 



 

 하나님의 사랑이 날마다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이곳 문경은 어느덧 장마의 계절을 알리 듯 온통 하늘은 몇 주째 먹구름으로 어둡게 덮었습니다. 어느 누구는 ‘왠 먹구름’이라고 불평할지 모르지만 이곳 농촌은 이 먹구름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밭과 논두렁은 어느새 바닥까지 말라 있는 터라 참으로 적절한 때에 소나기를 동반한 먹구름은 메마른 대지뿐만 아니라 농부의 가슴속 깊이 파고들며 시원하게 적셔줍니다.

이 여름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또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우리 보육원 아이들과 농촌아이들의 마음은 기다리다 지쳐 먹구름이 덮이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 먹구름 안에 숨어있는 비가 메마른 대지를 적시는 반가운 손님이듯이 고대하며 기다린 아이들에게 이젠 하나님의 은혜가 저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고 영혼에 충만히 젖어지기를 기대합니다.




 






 
 

 

 

한국 Volunteer 기도 모임

클릭하시면 yesdadd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YDSEC(YES Daddy Summer English Camp)를 위하여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선한목자 젊은이 교회에서 기도회를 갖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영어캠프를 위하여 아무 사고 없이 모든 한국학생들이 협력하여 즐겁고 신나는 캠프가 되어 지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원장님들과의 첫 모임

클릭하시면 yesdadd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8월 2일부터 8월 8일 까지 있게 될 보육원 영어캠프를 위하여 7월 4일은 경상북도의 보육원 원장님들과 함께 문경 Office에서 첫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이 모임을 통하여 모든 아이들과 미국의 Volunteer 들이 하나가 되며 주안에서 모인 귀한 만남을 통하여 영어공부는 물론이고, 영적으로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문위원회 모임




 




 







 
 

 7월 9일은

 
 

 한국 YES Daddy 자문위원회의 모임을 갖습니다.
양재 Office Hi Family에 위치한 이 장소에서 전국에서 함께 하여 자리를 하게 됩니다. 가능한 모두 참석하시어 좋은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Future YD International School




 



 

앞으로 세워질 우리 아이들을 위한 “영어대안학교”설립을 위해 기도하며 추진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함께 교제를 나누었던 “Seoul Foreign School”  과  "Lycee International Xavier" 방문으로 교장선생님과 교감선생님의 교류가 있었습니다. 귀중한 조언으로 계획들이 세밀하게 하나 둘 준비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학교설립에 대한 자료나 경험, 조언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Go Out Meeting

클릭하시면 yesdadd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아는 'Go Out'의 준말입니다.

 
 

 헬라어 Orphano를 한국어로 번역하면 고아... 다시 이것을 해석하면 주안에서 새로 태어난 Orphano라는 말입니다. 결국 그는 하나님의 손에 붙잡히게 될 뿐 아니라 그 즉시 주님 안에서 새로이 태어나 세상을 향해 행복의 전도자로 ‘나아가는 자 “Go Out”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6월19일 목요일 사랑의 교회 E.M. 교육실에서 경안신육원(경상북도 안동시) 'Go Out'의 첫 모임이 있었습니다. 오래 전 보육원에서 퇴소된 누님들, 언니들 그리고 형님들 약 20명의 모임이었습니다. 오후 12시에 시작된 모임은 조금 어색한 분위기를 띄었지만 곧바로 즐거운 회식의 자리로 옮겨져 한층 정겨운 대화의 광장으로 연결되었습니다. 이 모임을 통해 무엇보다 미래의 'Go Out' 을 기대하며, 협력하는 새로운 동아리 모임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 모임은 8월14일 목요일 같은 장소에서 같은 시간에 모이게 됩니다.
 이런 모임이 잘 활성화되어 우리의 “Go Out"들이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존귀한 자녀임을 깨닫고 서로 사랑하고 후배들을 이끌어주는 관계로 발전하는 아름다운 사랑의 공동체로서 하나님께 영광돌리길 기도해 주세요.






 



 
 

Yes Daddy  
"A fatherless to the Father"
Tel: 054-554-2789  Cell: 010-8419-0816
Viewer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