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뉴스레터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2009년 1월 뉴스레터 - A fatherless to the Father
yesdaddy 27.100.224.41
2009-01-21 06:03:41




 
홈페이지  

2009년 1월 뉴스레터




 





 
 

"A fatherless to the Father"  Viewer

 

1억 3천만의 하나님의 자녀들이 이 복음을 듣기 위해 매일 기다리고 있습니다.

2000년에 겨자씨 한톨의 믿음으로 시작한 이 사역이 8년의 세월을 지내온 지금 드디어 선교 할 수 있는 열매로 결실함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클릭하시면 YESDadd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 fatherless to the FatherViewer

 

아버지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YES CHURCHViewer





 
 

YES WorshipViewer





 
 

YES FamiliaViewer





 
 

YES Father






 



 



 
 

지난 번 기도 요청을 드렸던 기숙사 문제는

하나님의 시간에 정확히 응답되었습니다. 미국 워싱톤 성광교회를 통하여 모든 필요한 재정이 충당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이들이 기숙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함께 다문화 가족을 훈련할 수 있는 넓은 강단도 임대받았습니다. 따라서 현재 3층은 사무실로, 2층은 훈련장소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미래를 준비하는 과정 중에 있는 이들을 위해 기숙사와 선교사로 훈련하는 센터를 계획하며 10년 계획으로 이곳에 Go Out을 위한 international 학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하여 주세요.






 



 



 
 

미주 동부 미주 Virginia를 이어 Washington에  지역이사로 위임을 받게 될 Gloria Yim자매를 소개합니다.

 지난 해 2008년에 한국으로 팀을 인솔하여 참으로 귀한 사역을 감당하는 가운데 새로이 등장한 이중언어 실력파 1.5세입니다. 역시 2월 미주 방문 시 버지니아 지역이사로 위임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이를 이어 YD 한국은 기획실장님을 위임하게 됩니다. 한국 전역을 상대로 모든 기획업무를 맡게 되며, 모든 전국의 보육원과의 network와 앞으로 성장하게 될 YD의 모든 새로운 idea와 paradigm을 가지고 함께 일하게 됩니다.
 






 



 



 
 

2009년 1월 11일 저녁 7시 YES CHURCH에서

 5명의 제2기 "Go Out"들의 internship program을 위한 입단식 예배를 드렸고, 이들을 위한 10명의 중보기도 멘토들이 함께 결단하며 기도로 후원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필요할 때 마다 기도와 섬김을 통하여 은혜로 이 과정을 마칠 수 있도록 항상 기도로 후원할 것을 다짐하는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한명, 한명 저들이 결단을 다짐하는 고백의 순간마다 성령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할 수 있었고, 참석자 모두가 뜨거운 사랑으로 화답하는 아름다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를 위해 이상준 선생님께서 인턴십 과정의 고문으로 임명되셨고, 이상준 선생님(경북골프대표)을 통하여 5명의 인턴들이 미래의 프로급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는 Golf class 를 열어서, 실력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재능을 계발하여 국내외적으로 능력 있는 "Go Out 선교사“ 들로 훈련되도록 이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한국 Y.D.는

전라북도에 있는 18개의 시설을 순회합니다. 이번 방문들을 통하여 모든 보육원이 순조롭게 network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를 준비하는 과정 속에 새로운 사실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한국 땅에 새롭게 시작된 약 200개의 foster care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조만간 이 caring house 들을 방문하기로 하여 오는 15일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수산나의 집”을 처음으로 방문하게 됩니다.



얼마 전 웹사이트의 문제로 인해 조금 늦게 미주교회 신청서를 받기 시작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많은 미주교회와 특히 한인 2세들의 English Ministry들이 이 사역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도하여 주시고, 현재 약 30교회의 신청을 받았으며, 5월경에 20개 교회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를 위해 한국 YD가 2월경 미주지역 교회들을 방문하며, 동시에 network를 형성하여 향후 계속적인 YD의 동반자로 함께 계속적으로 사역을 할 예정입니다.




 



 







 
 

알립니다!

 
 

-현재 사용하는 “지부장” 용어를
 2009년부터 “지역이사”로 대치하게 됩니다.

- 사이트가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다시 membership에 등록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우리나라와 세계적인 경제침체로 인하여 모두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경제적인 침체가 예상되지만, 이런 상황가운데서도 YD를 위해 기도와 관심을 가지시고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하시는 모든 일과 가정에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A fatherless to the Father"
경북 문경시 모전동 62-2 (3층) YESDaddy / 054.554.2789 / Fax 054.554.2785 / yes@yesdaddy.org
Viewer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