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뉴스레터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2009년 2월 뉴스레터 - 언제나 그렇듯이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고 있습니다.
yesdaddy 27.100.224.41
2009-03-13 06:03:58
 




 
홈페이지  

2009년 2월 뉴스레터




 





 
 

"A fatherless to the Father"  Viewer

 

언제나 그렇듯이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고 있습니다.
경제 불황으로 우리의 환경은 모두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계절의 따스한 봄의 향기가 사랑하는 모든 동역자분들께 가득하시길 빕니다.  
2009년부터 하나님의 소나기가 쉼 없이 내리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우리들의 사역은 한층 더 upgrade되고 있어 모든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클릭하시면 YESDadd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 fatherless to the FatherViewer

 

아버지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YES CHURCHViewer





 
 

YES WorshipViewer





 
 

YES FamiliaViewer





 
 

YES Father






 



 



 
 

냉혹한 훈련과정이기는 하지만 내년 2010년을

맞이할 준비를 하는 가운데 더 찾아올 이들을 위한 더 넓은 공간의 기숙사가 시급하게 준비되어야 함을 보게 됩니다.  
이를 인해 무엇보다 기도로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Go-Out Dormitory” Campaign 을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토지가격이 2억원, 저렴하게 건축하는데 필요한 기금이 약 2억원이 들어갈 것을 추정해 총 4억원을 놓고 기도의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함께 기도하여 주시고 한국의 240 보육원 그리고 세계 속에 있는 1억 3천만을 위한 훈련소가 한국 교회에 역사 최초로 세워짐을 흥겨운 마음으로 동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009년 새로운 여러 지역에 새롭게 참여하게 된 도우미들을 소개합니다.  

지난 번 기획실장님과 워싱톤에서 섬기게 된 Gloria Yim을 이어 남부San Jose 지역을 섬기게 될 박상봉 지역이사님 그리고 필라델피아를 맡게 될 Simon Jeong 지역이사님, 여름캠프준비위원팀장에 김나리 자매님, 문경지역 이사로 섬기게 될 김경희 자매님 그리고 한국 사무국장을 맡게 될 고혜연 자매님 이 모두가 하나님께서 맺어준 새로운 만남입니다.






 



 



 
 

인턴들의 훈련이 조금씩 강화되어가는 가운데

때론 밀려오는 갈등 속에서 하나 둘 눈물을 흘리는 상황들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기대 한 것 보다는 오히려 어려움도 많지만 시련으로 인하여 오히려 강하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제자훈련이 그렇고 인턴십 과정에 필요한 각자의 “달란트”훈련과정, 자비량 선교지로 떠나기 위해 항공권 구입을 위한 비용, 그리고 매일 새벽마다 해야 하는 QT와 기도시간 등 모든 것들이 쉽지 않은 훈련입니다. 무엇보다 어려운 시험은 지금 까지 사귀어온 이성 친구들과 결별이 이들에게 크나큰 시험의 순간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과정 속에서도 묵묵히 하나님을 바라보며 견디어 내는 이들의 모습 속에서 하나님의 흔적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고 그들의 생활에서 자신들의 옛 습성들을 피나는 노력가운데 과감히 잘라내는 결단은 미래가 두렵지 않을 만큼 용기 있는 행동입니다.

 






 



 



 
 

만남은 하나님의 섭리입니다.

2009년의 미주 방문은 많은 분들이 사랑으로 시작되었고 10일간의 여행은 더 없는 새로운 만남으로 어우러지게 되었기에 감사했습니다. California 에서 김진성 지역이사님의 배려로 시작된 미주행군이 순조롭게 시작되었습니다. 김성웅 장로님, 민병원 집사님, 그리고 Cartridge 선교를 감당하시는 최영술 집사님, 김미경 집사님,  그리고 Bucks Country 교회 김철우 집사님과 선교부장님 그리고 기쁨의 교회 박성일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준비가 서서히 시작되는 제9회 여름캠프(Summer English Camp Explosion for Orphanage)는

 세밀한 움직임 속에 준비되어 지고 있습니다. 특히 기대가 되는 남가주교회 팀들은 처음 참석하는 팀이기에 호기심과 큰 기대감으로 참여하게 되며 지난 해 참석하였던 뉴저지 팀들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경험을 토대로 이번 해 는 더 풍성한 프로그램과 특히 모든 모임이 서울에서 시작되어 첫 날은 미국 팀을 위한 “Leadership 훈련”으로 개최하게 됩니다. 특히 여러 크리스천 연예인들이 함께 참여하게 되어 이 축제의 기간을 더욱 신나며 흥미 진지한 camp가 됩니다.
상세한 프로그램은 웹 사이트로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샬롬.
  www.yesdaddy.org  또는 www.yeschurch.net
                                         
                                           2009 년  3월

                                   "A fatherless to the Father"
                                             YESDaddy




 
 



 



 
 

"A fatherless to the Father"
경북 문경시 모전동 62-2 (3층) YESDaddy / 054.554.2789 / Fax 054.554.2785 / yes@yesdaddy.org
Viewer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