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뉴스레터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2010년 6월 뉴스레터 - 모든 초목들이 자신들의 푸르름을 뽑내는 계절 6월을 맞아
yesdaddy 27.100.224.41
2010-06-04 06:05:44
 
 



 




 
 

YESDaddy 뉴스레터

 

6월 2010




 



 
 

퀵링크




 



 











 
 
 
 
 
 



 



 
 

2010 여름영어캠프 자료




 



 



 
2010 YD Camp Application (신청서)Viewer
Sample Schedule (스케줄)Viewer
About 2010 여름영어캠프 Viewer
Team ConnectViewer



 



 
 

여름캠프 소식




 



 





 
 



 
   

전라남도




 
 

모든 초목들이 자신들의 푸르름을 뽑내는 계절 6월을 맞아”YES DADDY”의 근황과 기대되는 여름 프로그램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올해 YES Daddy는 전라남도와 전라북도의 보육원을 중점으로 신나고 알찬 여름 영어 캠프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를위해 현재까지 YES Daddy의 사역팀들은 총 26개가 넘는 아동복지센타를 방문하며 여름 프로그램 및 YES DADDY사역을 홍보하였습니다. 이런 노력으로 현재까지 전라북도에 위치한 16개 보육원 가운데 10개 보육원이 협약식을 맺었고 경상북도의 경우는 지난 5년간의 교류로 YESDADDY의 사역이 잘 알려져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비전Trip





 





 
 

<2010 미주비젼트립 중에서...GCC와 함께>




 
 

지난  1월 YES Daddy는  경상북도에 차지한 경안 신육원 학생들과 미주동부지역을 방문하였고 이후 4월에는 미국 서부 지역을 순방하며 여름 영어 캠프를 위한 참가 교회 및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일을 마쳤습니다. 2010년에도 한국의 보육원 학생들과 미국의 학생 및 자원 봉사자들이 서로 교류하며 그리스도의 덕을 세우는 시간들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드디어 YD 선교





 







 
 

<베트남-김승훈선교사 >

 

<김성호 선교사>




 
 

그리고 하나님께서 제일 기뻐하시는 사역... “선교”드디어 베트남과 페루에 YES Daddy 가 입성하었습니다.  김승훈선교사님가족과 김성호선교사님을 위하여 잘 정착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New Face




 





 
   

이외에  YES DADDY 사역을 위해 새로운 팀 멤버가 오셨음을 알려드립니다. 먼저는 “Go Out 인턴쉽” 훈련을 위하여 5월 22일 부터 이장훈님께서 인턴쉽 교육실장으로 섬기게 되었으며  버지니아 지역 이사 및 영어부 사무팀장으로 섬기던 글로리아 임 (Gloria Yim)씨가 한국 본부에서 함께 일하게 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미국 Columbia University에서 공부하시는 성진아자매께서 Research 팀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반갑게 환영합니다.

 



 



 
 

기도제목





 





 
 

<김성민간사-전남맑은샘물교회-박후일전도사가정>




 
 

다음은 YES Daddy를 위해 함께 중보해 주실 내용으로
첫째, SECEO & N 사역이 지난8년 동안의 수고로 현재는 전남 개척교회와 미자립 농촌교회를 섬기게 되었는데 이 사역을 통해  교회가 지역 아동복지센터을 섬기고 영어캠프를 통하여 하나님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고 교회의 부흥을 이루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둘째, 그동안 YES DADDY를 열심히 섬기다 현재 미국에서 신학교를 다니며 교회 사역을 하고 있는 박후일 전도사님께서 신학교 한 학기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두 분 내외와 딸 사랑이가 더욱 영육간에 강건하여지고 아울러 다음 학기 공부를 위한 학비가 잘 마련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셋째, 김성민 간사가 2010년 김천 대학에 입학하여 열심히 학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김성민 간사가 후원자를 통해 대학 4년간의 공부를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미국에서 많은 교회와 청소년들이 이번 여름 영어 캠프에 참여하여 한국 보육원 학생들과의 만남을 통해 그들 또한 자신의 정체감을 찾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회를 갖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YES DADDY의 힘있고 활기찬 여름 사역을 통해 많은 은혜와 섬세하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함께 경험하길 기대합니다.




 








 
 
 

YESDaddy 경북 문경시 모전동 62-2(3층) Tel : 054-554-2789, Fax : 054-554-2785, E-mail : yes@yesdaddy.org
Copyright 2010 Webstage Corp. All rights reserved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