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뉴스레터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2012년 3월 뉴스레터 - 인턴들 대학가다...
yesdaddy 27.100.224.41
2012-03-06 06:12:10
 
 

NEWSLETTER 2012-03

 
 

01

 
 

참여: 김경태 목사님, 임글로리아, 이소영, 김성민 간사

MRM(Memb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비영리민간단체(NP-NGO)의 특성, 회원관리 업무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회원관리 전문 솔루션입니다.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후원관리를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하였습니다. 

MRM을 통해 YES Daddy의 사역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후원자들과는 깊이 관계가 YES Daddy에는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YES Daddy의 지속적인 후원과 발전을 위해 함께 참여해 주세요.

 
 

02

 
 

박성철 인턴, 윤미영, 강현아 인턴이 대학교 편입 하였습니다. 

21세기, 지금 세상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사람을 기다립니다. 이제는 고아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세계를 아우를 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YES Daddy에서도 곧 고아 출신의 CEO가 나올 것 이라고 믿습니다. 이들이 그 주인공이 될 수 있으며 대학이 이들의 능력을 확인하고 발굴하여줄 장소가 될 것입니다. 

대학교 학업 중에도 기도와 찬양과 말씀으로 하나님께 붙들린 삶을 살길 바라며 학업중인 김성민 간사 가정, 미국 유학중인 박후일 전도사 가정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 주세요.

 
 

03

 
 

김성민 간사와 강현아 인턴이 상주 보육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원장님과의 대화 중 “예배는 자기가 할 수 있는 말로 최선을 다해 하나님께 드리는 것인데 어눌한 영어로 온전한 예배를 드릴 수 있겠는가?”라는 것이 원장님의 생각이었습니다. 예배의 본질을 원하시는 하나님과 고아를 통해 참된 예배자를 훈련하는 YES Daddy의 사역에 감사하며 함께 하시길 원하셨습니다.

많은 교회들이 보육원에 들어가 ‘예배’ 를 드리지만 보육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준비된 예배가 없기에 많이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가 없습니다. 보육원 사역을 담당하는 YD가 세상의 흉내를 내는 것이 아니라 우리만의 독특한 문화를 만들어 고아를 위한 예배문화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04

 
 

박성철/김민혜 인턴 부부의 베이비 샤워가 있었습니다. 

베이비샤워란, 유럽에서 전해오는 출산 전에 행해지는 파티의 일종으로 이미 출산의 경험을 가지신 분이나 지인들이 출산을 앞둔 예비 출산자에게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파티입니다. 

후원자들의 참여와 도움으로 많은 음식을 서로 나누고 사랑이 담긴 선물들도 전달 되었습니다.이번 베이비샤워를 통해 예비 출산자는 김민혜 인턴은 '나와 내 아이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축복이 있으니 힘든 순간을 잘 이겨낼 수 있다!' 라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산을 앞둔 김민혜 인턴과 태어날 아이의 건강을 위해 함께 축복해 주세요.

 
 

05

 
 

YES Daddy 10주년 행사를 위해 후원자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지금까지 YES Daddy를 지키시고 인도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는 예배가 되길
2. 캠프를 진행할 장소와 함께 참여하는 사람들이 잘 모여 질 수 있도록
3. 이번 캠프를 통해 고아들이 하나님 앞에 회개하며 진실된 예배자로 세워질 수 있도록
4. 캠프를 준비하는 YES Daddy의 Staff들이 시험에 들지 않고 기도와 찬양과 말씀으로 이겨내길

다음 달 부터는 구체적인 기도와 응답을 수록하겠습니다.

 
 

한국본부 - 경상북도 문경시 모전동 62-2 (3층)   054.554.2789 / yes@yesdaddy.org
미주본부 - 24742 La Playa Place Hayward, CA 94545. USA   510.415.0671 / tim@yesdaddy.org
Copyright  2011 YESDaddy. All Rights Reserved.

 
     
 
     
수신거부
본 메일은 회원님께서 수신동의를 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