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뉴스레터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2012 11월 뉴스레터
yesdaddy 27.100.224.41
2012-10-31 06:17:13

2012. 11

 
 
 
 

*YES Daddy news

주님과 성이 같은 주명수 입니다.Viewer

 


안녕하세요? 저는 주명수입니다. 김천 사랑의집 보육원 출신이며 두 달 전에 예스대디에 왔습니다.
 

3살에 경북 김천 사랑의 집 보육원에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사랑의 집이라는 시설에서 자랐고 이곳에 오기 전에 저의 모습과 성장하는 과정은 너무나도 좋지 못했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사랑을 받아 왔다고 생각했고 열심히 생활하였지만 중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내성적인 모습으로 변해갔습니다. 심한 우울증이 생겨 고등학교 입학했지만 바로 자퇴를 해야만 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상태는 점점 심각해져 정신과 치료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심각하게 변한 제 자신을 보며 죽으려고 여러 번 시도도 했었습니다.

치료를 통해 조금씩 안정을 되찾아 갈수 있었고 다시 고등학교에 입학할 수 있었습니다. 입학 후 학교 선배에게 작은 실수를 하였는데 나를 따로 불러 폭력을 행사했습니다. 저는 아무런 저항도할 수 없었고 그대로 폭력에 노출 되었습니다. 그 후 다시 우울증 증세가 일어났고 또 다시 자퇴를 해야만 했습니다. 아픔의 시간이 지나고 우울증세가 사라질 즈음 이제는 다른 곳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물건이 탐이 났고 결국 이제는 병원 대신 경찰서와 법원을 오가며 범죄자의 신분으로 살았습니다. 많은 사건, 사고를 저지르며 많이 후회하고 회개했지만 나쁜 짓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매일 김천사랑의 집 가족들에게 나의 추한 모습을 드러냈기에 부끄러웠고 그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컸습니다.

눈물로 후회하며 회개하는 날을 반복하다 부원장님께서 저에게 [YES Daddy]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그동안 YES Daddy의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저는 그곳에서 이런 추한 내 모습이 변할 수 있겠지 라는 기대를 하였습니다. 이런 기대를 안고 YES Daddy에 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하지만 걱정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추한 나를 YES Daddy 사람들이 알고 있으면 저를 이상하게 생각하진 않을까 라는 생각에 두려움도 컸었습니다. YES Daddy에서 김경태목사님과 사모님께서 환한 모습으로 저를 반겨 주었습니다. 그리고 김경태목사님과 얘기를 나누고 있는 도중 너무나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으면서 저는 너무 마음이 뭉클 했었습니다. 비록 상처가 많을 지라도 여기에 온 이상 비전을 깨달아 갈 것 이라는 말씀이 아직까지 저의 가슴에 박혀 있습니다. 그 말씀에 기뻐서 하루하루 기쁘게 살아갔습니다. 제 마음속에 상처들이 사라져 가고 또한 예스교회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나를 반겨주시고
돌보아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그래서 YES Daddy를 너무 사랑하게 되었고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의 마음에 가득했던 나쁜 생각이 사라지고 게을렀던 저에게 어느덧 많은 변화가 찾아왔고 YES Daddy와 한 가족이 되어있었습니다. 더 기쁜 일은 하나님이라는 놀라 우신 분을 믿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와서 하나님의 대해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정말 하나님을 얼마나 놀랍고 은혜로 우신 분 인줄을 이곳에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한걸음 한걸음씩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신 꿈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또한 놀라운 사랑을 주신 하나님께서 저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저는 YES Daddy에 계속 있을 예정입니다. 이곳에 함께 있으며 제가 꿈꾸지 못했던 것들을 펼치고 하나님께서 나를 향한 목적을 깨닫기 위해 열심히 신앙생활을 할 것입니다. 알지 못했던 하나님에 대해 알아가고 깨닫고 하나님께 기도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점점 변해가는 저의 모습과 삶에 감사하며 이곳에 있는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랑을 고백합니다. 저와 같은 환경에 있는 전국, 전세계 셀 수 없
는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을, YES Daddy를 소개할 것입니다.

 

 

군산 삼성 애육원 출신 장윤철Viewer

 


지난 주 김성민 간사와 연락이 닿아 YES Daddy에 오게 되었습니다. 윤철이의 소식은 다음 달 뉴스레터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숙사가 건립될 때까지 YES Daddy의 Internship이 잠시 중단 됐지만 이곳 저곳에서 알음알이 소식을 듣고 찾아오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아이들을 수용할 장소가 없어 교회 건물에서 지내지만 아이들에겐 그것마저 감사의 조건이 되어 새로운 삶을 사는 것 같다고 고백합니다. 지금도 수 많은 퇴소생들이 단 돈 몇 백만원에 거리로 내 몰려 꿈도 희망잃고 희망도 잃어 범죄자의 삶을 택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기숙사가 건립되어 많은 퇴소생들이 꿈을 찾아 하나님 자녀 다운 삶을 찾아 가길 원합니다.

 

박후일 전도사님 선교 보고

 

캘리포니아에서 온 편지Viewer

 

저희 가정이 살고 있는 미국의 캘리포니아(북가주)에는 눈이 오지 않습니다. 비록 눈을 볼수 없지만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의 구분이 있어 하나님의 멋진 창조세계를 감상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일수 있습니다. 어느 길거리에서든지 가까이 할수 있는 우람하고 푸른 나무들은 하나님을 찬양하는 듯하며 높고 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자연환경들은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드러내는듯 합니다.

저희 가정은 10월 1일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좋으신 집사님 가정에서 저희를 초대해주셔서 좋은 환경의 멋진 집에서 새로운 삶을 개척할 준비를 해 봅니다. 미국에서 4번째 이사이지만, 가는 곳 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느낍니다. 하나님께서는 매번 매번 새로운 가정을 만나게 하시고, 그 가정의 아픔을 저희 가정을 통해 위로케 하심을 경험합니다. 이번의 이사도 그런 여정가운데 하나인것 같습니다. 저희 가정이 믿음의 본을 보여 많은이들에게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번 가을학기도 어느덧 중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남은 학업에 최선을 다하야 하나님의 쓰시기에 준비된 일꾼이 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아내와 사랑이도 영육간으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날마다 성장하는 사랑이를 보느라면, 주 안에서 성장하길 원하시는 날 향한 하나님의 눈길을 느끼곤 합니다. 괜찮을거야 하며 기도하고 넘어가지만, 사랑이가 가슴이 아프다고 이야기 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저의 나약함이 있기에 괜히 마음에 염려가 생깁니다. 사랑이가 건강하게 잘 성장할수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재정의 어려움은 저희 가정의 시련인 동시에 축복과 은혜의 통로입니다. 없는가운데서도 언제나 하나님의 일하심을 의심하지 않고, 주어진 환경에 감사하며 최선을 다해 오늘도 살아가게 하심에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저희 가정이 어려움 가운데서도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변치 않고 항상 기뻐하며 살아갈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새롭게 이사한 저희 가정의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3577 Sunnydale Ct, San Jose, CA 95117

 

*Orphanage news

군산 일맥원Viewer

 


군산 해양 경찰 20여분이 일맥원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아이들의 간식과 자원봉사를 해주시고자 하셨습니다. 구 건물을 리모델링하는 중에 사용 가능

한 물건들을 신 건물 창고에 옮기며 아이들과는 엄두도 못낼 일들을 기쁜 마음으로 도와 주셨습니다.

 

목포 성덕원

 

새로운 가족을 소개 합니다.Viewer

 

꿈동산에 웃음꽃이 활짝, 기쁨꽃이 활짝, 행복열매 주렁주렁 잘생겨도 너--무 잘 생긴 건이,보고있어도 보고싶은 건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모두 너--무 예뻐서 보고 있으면 행복하답니다. 하늘에서 이곳으로 내려온지 72일, 하나님의 귀하고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선물입니다.

♪건이는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건이의 삶속에서 그 사랑 받고 있지요♪

김천 사랑의집

 

경찰청 정보통신부Viewer

 

경상북도 경찰청 정보통신부서에서 사랑의집에 봉사활동을 오셔서 pc수리 및 생활용품 그리고 컴퓨터 용품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컴퓨터이기 때문에 바이러스와 잔 고장으로 제대로 사용조차할 수 없었지만 이번 수리를 통해 모두 새 컴퓨터로 변한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경찰청 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원봉사대회

김천시 자원봉사대회에 사랑의집이 참가하여 자원봉사자 모집을 하였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김천,구미 지역의 많은 봉사자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미용 봉사Viewer

 

구미 인동에 위치한 민스헤어 사장님과 직원분들께서 사랑의집 초등부, 중등부 아동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를 해주셨습니다. 요즘 이미용 비용이 많이 올라 아동들이 머리를 정리할 수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꽃단장을 하였습니다. 수 십명의 아이들의 머리를 예쁘게 꾸며 주시느라 많이 힘드셨을 텐데 저희가 항상 감사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전구, 전등 교체 작업

코오롱플라스틱 후원자님들께서 사랑의집 식당에 전구를 조금 더 밝은 전구로 교체해주는 봉사활동을 해주셨습니다.
늦게까지 학원에서 수업을 하다 귀가하는 아동들이 밤늦게 식당에서 저녁을 먹을때 전등이 밝지 않은 것을 보수해 주셨습니다.

전구, 전등 교체 작업

사랑의집에 지속적으로 고기를 후원해주고 계신 장영철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식당으로 사랑의집 전체 아동과 교사를 초대하여 삼겹살파티를 열어 주셨습니다. 칠곡에 위치한 식당으로 이동하는 동안 교통수단(버스)을 전체 후원해 주시고 아동들이랑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Pray for YES Daddy and ophanage

 

Viewer

 

1. 1억4천 만명의 고아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YES Daddy에 주신 사명입니다. 세상 모든 고아들이 하나님을 아버지라 고백하는것.)

2. 기숙사 건립을 위해

(하나님을 아버지라 고백한 고아들이 훈련받을 장소가 필요합니다. 고아들이 훈련받으로 머물 수 있는 공간이 절실히 필요 합니다. 약 10억 원의 예산이 필요합니다.)

3. 한국 보육원의 원장님들 위해

(하나님께서는 지난 60년간 원장님들의 기도로 보육원을 부족함 없이 축복하셨습니다. 지금도 끊이지 않는 축복에 비리와 불법이 한국의 고아원을 멍들게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받은 축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원장님들 되길 기도해 주세요.)

4. 2013년 1월 미국행을 위해

(10명의 YES Daddy statt과 15명의 보육원생들이 미국으로 떠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어있는 미국의 교회를 방문하여 YES Daddy 사역을 알리고 함께 동참하는 결연식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에 필요한 경비 약 6천 만원 정도가 필요합니다.)
 

 
 
 

Copyright 2011 YESDaddy. All Rights Reserved.
한국본부 - 경상북도 문경시 모전동 62-2 (3층) / 054.554.2789 / yes@yesdaddy.org
미주본부 - 24742 La Playa Place Hayward, CA 94545. USA / 510.415.0671 / tim@yesdaddy.org

 
     
수신거부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