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B급통신] 10년 만에 재회한 일란성 쌍둥이 '폭풍 오열'
예스대디 27.100.224.41
2017-01-16 08:31:10

 

 

 

 

 

[스포츠서울] 10년 동안 쌍둥이 자매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자란 자매가 자신과 똑같이 닮은 서로를 확인하고 오열했다.  

지난 10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미국 국적의 쌍둥이 자매 어드레이 도어링과 그레시에 레인지베리의 재회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어드레이와 그레시에는 태어나자마자 부모님에게 버려졌고, 고아원에서 자라다 서로 다른 부모에게 입양이 됐다.

 

도어링은 위스콘신으로, 그레시에는 워싱턴으로 입양이 됐고 두 사람은 이후 자신에게 쌍둥이 자매가 있는지조차 모른 채 10년 동안 살아왔다.

 

입양한 부모들도 딸에게 쌍둥이 자매가 있다는 사실은 몰랐지만, 어드레이의 엄마는 우연히 고아원 전단지를 보다 딸의 쌍둥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후 어드레이의 엄마는 딸의 쌍둥이 자매를 추적했고, 온라인을 통해 그레시에를 찾을 수 있었다. 쌍둥이는 DNA 검사를 통해 100% 확률의 일란성 쌍둥이라고 확인까지 마쳤다.

 

이윽고 두 사람은 지난 10일 미국 아침 방송 '굿모닝 아메리카'를 통해 재회해 눈시울을 붉혔다. 특히 어드레이는 "항상 무언가 빠져 있는 듯한 기분이었는데 이제 완전해졌다"라고 인터뷰해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뉴미디어국 news@sportsseoul.comViewer>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