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퇴소 후 이야기
예스대디 27.100.224.41
2016-11-14 08:27:07

naver_com_20161114_112104.jpg

 

 

 

 

이제 더위도 차츰 식어가고 00보육원에서 서울로 대학을 온지 벌써 반년이 지났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퇴소를 해야 한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았는데 벌써 이렇게 시간이 지나갔네요.

 

 

 

처음 서울에 올라 왔을 때는 단체생활만 하다가 혼자 산다는 것이 겁이 나면서도 한편으로는 설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대학교의 과제는 퇴소전 교육을 받는 대로 너무 많아서 힘들고, 때로는 지쳐서 하기 싫기도 했어요.

 

 

 

그럴 마다 00원에서 시험기간이나 숙제할 아이들과 같이 모여서 하면 힘이나고 그랬던 즐거웠던 때가 그리웠어요. ~ 빨리 떠나고 싶고 벗어나고 싶었던 고등학생 시절이 그립다고 느껴지다니… 정말 어른들이 하셨던 말씀이 맞구나 싶었어요.

 

 

 

아직 퇴소를 하지않고 00원에서 지내고 있는 동생들에게 원에서 단체생활이 힘들 때도 있겠지만 그렇게 힘들었던 일들이 나중에는 추억이 되고 삶을 살아가는 에너지가 되니까 선생님들 말씀 듣고 좋은 추억 쌓으면서 지내라고 전하고 싶네요. 그리고 미래를 준비 있는 많은 제도들을 활용하여 많이 준비하고 퇴소하라고도 전하고 싶어요. 성육원애는 미래를 준비할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다는 것을 퇴소하고나니 알겠더라고요.

 

 

 

저는 아직 대학생활이 많이 남았지만 앞으로 밝고 긍정적이게 헤쳐나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퇴소 후에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글을 읽으신 분들도 저를 응원해주시고 성육원에 많은 힘에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