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베트남에서 오신 김승훈선교사님.
예스대디 27.100.224.41
2014-12-28 07:13:02
김승호선교사님방문.jpg
 
 

2014년 12월 21일. 주일

멀리 베트남에서 선교사로서 넉넉히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하시고 계시는 김승훈선교사님께서 경북문경 YESCHURCH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정말,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때와 시기에 오셨습니다.

 

“핍박의 유익함(Usefuless of Pressure)”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해 주셨으며 베트남 현지에서 하나님께서 행하시고 계시는 모든 사역들을 들을 수 있는 정말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승훈선교사님의 설교 말씀을 통해서 YESCHURCH 성도들에게 지금 우리가 이곳에서 누리고 있는 것들 모두가 얼마나 감사하며 축복 된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계속적으로 하나님의 사역에 김승훈선교사님께서 넉넉히 감당해 나가실 수 있도록 그리고 그 가정에 하나님의 모든 축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김승훈선교사님께서 YESDaddy와 함께 동역해 주시기로 하셔서 베트남에 YESDaddy지부가 생겼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에 따라 YESDaddy에 지경을 넓혀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를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척박한 그곳에서 오직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자리에서 사역하시는 김승훈선교사님.

오직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합니다, 예수님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그 사랑만이.

 

오직 예수.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