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불가능 했다고 하는 순간 가능으로 만들어 진다.
예스대디 27.100.224.41
2014-11-08 07:10:10
gdfe.JPG
 

2014년 11월 7일 금요일.

김천대학교 사회복지선교학과에 편입하였던 강현아 간사(전북군산일맥원출신).

졸업시험을 쳤는데 하나님 은혜로 무사히 합격하였습니다.

 

현재 YESDaddy에서 훈련받고 사역하고 학교에서는 공부하고 근로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이러한 중에도 믿음 잊지 않고새벽PW 잊지 않고말씀 든든히 붙들고그리고 생활 중에 하나님께 영광 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현아 간사.

 

강현아 간사에게는 이번 졸업시험이 특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안 된다고 했습니다불가능하다고 단정하고 사람들은 강현아 간사를 바라보았습니다그저 불안함 속에서...

 

사람들 눈에는 그져 느려 보였을 겁니다.

그러나하나님 한분만은 이 아이를 기다렸습니다하나님의 시간이 진짜 시간이었거든요.

강현아 간사에게는 진짜 잘 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했던 것이지 자기들이 조금 할 줄 안다고 이 아이에게 빗대어 그들의 방법대로 이 아이에게 시간을 주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점점 더 공부에 집중력을 키워 나갔으며 최선을 다해서 공부를 하며 인내를 배우고 그것을 통해 앞으로 세상 적으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기 위해 하나님께서 훈련 시켜 주셨습니다.

 

항상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자리에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모습으로 서 있을 강현아 간사.

하나님의 방법대로 하나님의 능력으로 강현아 간사를 쓰시고 계십니다겸손히 그리고 강하고 담대하게 그리고 넉넉하게 한걸음씩 나아가는 강현아 간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강현아 간사를 인도해 주실 거라 믿고 또 믿습니다.

하나님의 믿음 안에서 하나님께 영광 올리며 나아가는 강현아 간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제 내년 2월 졸업합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하나님 온전히 지금까지 인도해주시고 계시는 강현아 간사.

앞으로도 인도해 주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제주도에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자리에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일을 통해 아름답게 성장할 강현아 간사의 모습을 기대하며 중보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모두에게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