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아름다운 선행과 하나님의 은혜
예스대디 27.100.224.41
2014-11-03 07:08:57
KakaoTalk_20141103_221145579.jpg

 

 

제주본부에서 제5기 인턴으로 훈련을 받고 있는 김한영 인턴(신망애육원출신).

하나님께서 주신 그 비전을 따라 즐거운 발걸음을 걷고 있는 김한영 인턴.

정말 열심히 묵묵히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비전을 향해 한걸음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YESDaddy와 함께 김한영 인턴을 잘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김한영 인턴은 YESDaddy 인턴으로 들어오기 전 건설현장의 전문직 직원으로 직장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회사를 그만 두고 받아야 할 퇴직금이 어떤 사정으로 인해 받지 못하는 상황이 만들어 졌었는데 다행히 그 문제가 해결이 되어 퇴직금의 일부인 2,000,000원을 YESDaddy를 위해 헌금하였습니다그리고 제주본부 보일러가 고장이 났는데 그것 또한 흔쾌히 수리를 자청했습니다.

 

안 해줘도 되는 것이었습니다아직까지 훈련 받는 인턴이기에 필요한 것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나를 변화시켜주시고 인도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여 헌금하고자 했다고 합니다그 마음이 예쁘고 감사합니다.

 

김한영 인턴을 위해 훈련 잘 받고 준비 잘 하고 모든 것들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대로 이루어지길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또 다른 하나님의 은혜가 있습니다.

 

제주 본부에서 헌신하고 계시는 실장님의 큰 아들 강민 군의 소식입니다.

지금 제주시 조천중학교 3학년에 재학중입니다.

이번 중학교 마지막 기말고사 시험에서 평균 92.5라는 성적을 받았습니다.

 

92.5라는 점수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강민이는 지금 다니고 있는 중학교 까지 4군데를 옮겨 다녔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하나님께서 우리 강민이를 지켜주셔서 흔들리지 않게 좋은 친구들을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좋은 선생님들을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그리고 항상 모든 것을 준비해 주신 하나님.

그 가운데 항상 하나님 의지하며 최선을 다한 강민군.

 

이렇게 좋은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좋은 성적을 가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시네요.

 

지금 고등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이곳 제주도는 인문계를 들어 갈려면 성적이 좋아야만 들어 갈수가 있습니다지금까지 잘 준비하고 있습니다하나님께서 함께 하셔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대로 잘 순종하기를 함께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며 이 모든 것들 홀로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사랑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