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은 언제나 '현재 진행형-ing' 입니다.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9-25 07:02:47
KakaoTalk_20140925_180633826.jpg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은 언제나 '현재 진행형-ing' 입니다.-

YESDaddy 인턴 김민혜입니다^^

 

"하나님저를 아세요?" : "..."

"하나님당신은 누구신가요? : "..."

"하나님저 너무 외롭고 무서워요그리고 힘이 드네요.." 

 

사랑에 갈급한 어린 한 소녀는 날마다 물었습니다. "하나님살아계세요?"

 

어느 작은 집에 네 식구가 살았습니다모두들 소녀의 가정을 보기 좋다 하였지만..

실상 소녀가 살아내야 했던 그 집은.. 외부와의 철저한 차단 하에 완벽히 이중적인 삶이 존재했습니다그리고 그 속에서 소녀의 삶 또한 철저한 외로움과 불안슬픔분노 절망과 같은 불행으로 가득했습니다소녀는 결론지었습니다. "하나님은 없-!"

그 후로 소녀는 모든 것을 세상에 쏟아 부었습니다. '하고 많은 사람 중에 왜 하필 나입니까?' 소녀는 신이 있다면 보란 듯이 자신을 망가트려보였습니다울분과 증오로 가득해 숨조차 쉬기 어려우리만치 고통스러운 시간들원하지 않았지만 살아있으니까 악으로 살고 악으로 버티며 마지못해 살아냈던 삶..이제 소녀는 너무나 지쳤습니다.

애초에 웃음도 꿈도 희망도 잃었으니이 지긋한 고통도 모두 끝내리라!

 

시간이 흘러 그때 그 소녀의 나이는 지금스물 하고도 다섯그리고 이제는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이뤄 두 자녀의 엄마가 된 그녀는 그 옛날 자신과 같은 아이들을 위한 꿈을 꾸며 하나님께서 그녀를 어떻게 사랑하시고 이끌어 가셨는지..이야기 합니다.

 

"하나님저를 아세요?" : "내가 너를 복중에 짓기전에 알았고,창세전에 내가 너를 택하였도다"

"하나님당신은 누구신가요? :   "나는 너와 함께 있는 사랑나는 너의 위로자.

                                            내가 예수를 사랑한 것 같이 너를 사랑함이니 이 사랑을 네게 

                                            아낌없이 주리라나는 너의 온전한 아비요육신의 부모가 줄

                                            수 없는-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하나님,

저 너무 외롭고 무서워요, : "그래 내가 다 안다..내가 널 포기하지 않아."

그리고 힘이 들어요.."

 

그렇습니다하나님은 이제 더 이상 의지할 것 하나 없던 막다른 인생의 초라한 제 영혼을 YESDaddy를 통해 오직 한분 예수 그리스도 당신만 바라보게 하심으로 그 지긋한 절망과죽음에서 건져 나의 실패에 당신의 성공을 더하고나의 불행에 당신의 행복을 더하셔서 나를 향한 창세전 그 뜻대로 하나님 당신의 선을 만들어 가시니..

"당신은 참으로 살아계신 하나님이시요죽었던 나의 영혼을 살리신 생명 되심입니다!"

 

YESDaddy - 하나님당신은 이곳에서 죽으려했던 그 작은 소녀를.. 지금 두 아이의 어미가 되게 하셨고 그 지긋했던 고난이 있었기에 지금의 축복을 누릴 수 있노라고.. 아픔에 감사할 수 있는 마음을 주셨고 잃었던 웃음과 꿈그리고 희망을 주심으로 나의 영원할 것만 같은 고통을 끝내시고 비로소 숨다운 숨을 쉬며 살게 하셨습니다.

저는 여전히 사랑에 갈급합니다그리고 저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기도 해주시겠습니까?

날마다 제가 마주하는 현실을 딛고 일어서는 믿음이 삶으로 이어져 주가 제게 보이시고자

하시는 그 뜻이 무엇인지 나의 평생에 알아갈 수 있도록..

그래서 이 작은 나를 통해나의 삶과 가정을 통해 하나님 영광 받으실 수 있기를..!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