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길과 그 삶을 위해서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9-15 07:00:48
KakaoTalk_20140915_215241126.jpg
 

안녕하세요.

YESDaddy 인턴 5기 김한영입니다. (경북문경신망애육원출신)

 

YESDaddy 인턴을 시작한지 벌써 6개월이 지나갑니다.

처음 시작할 때,

나는 잘 할 수 있을까두려움 반걱정 반 모든 것들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인턴을 시작하였습니다처음 인턴을 시작하면서 처음 한 것은 쉼을 갖는 것이었습니다.

 

저에게 쉬는 것은 참 쉽지 않은 것이었습니다고아원을 퇴소하고 나서 취직을 하여 지금까지 10년 동안 1주일 이상 쉬어 본적이 없었습니다. 2달 동안 쉬는 것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러나인턴을 시작하면서 규칙적인 생활을 하면서 새벽 QT와 성경읽기 그리고 목사님과 다른 YESDaddy staff 분들과의 대화그리고 교회에서의 예배와 청년부 모임을 통해서 조금씩 조금씩 저를 알아가고 있었습니다.

 

인턴 훈련을 받고 있던 중 5월 14일 실장님네 가족과 함께 YESDaddy 제주본부로 왔습니다아무것도 준비되어 있지 않은 그곳에서 어떻게 지낼까 그리고 목사님과 떨어져 있으며 어떡하지 라는 극도의 불안감을 안고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하루하루 또 하루가 지나가면서 실장님과 실장님네 가족과 함께 생활을 하면서 점점 더 안정을 찾아가면서 내가 지금 밟고 이 발걸음이 결코 혼자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함께 동행해 주시는 구나 라는 마음에 안정을 가지며 아직까지 불확신 나의 모습이지만 조금씩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나의 모습을 봐 가는 것 같습니다.

 

이곳 YESDaddy 제주본부에서의 생활은 정말 행복합니다.

제주도가 주는 자연이 너무나 저를 평안하게 만들어줍니다하나님께서 만들어 놓으신 바다와 산과 자연에 펼쳐져 있는 절경들이 너무나 아름다운 이곳에서 인턴 생활을 하고 있는 저는 절로 하나님께 감사함을 올리고 있습니다그리고 새벽 QT의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께 조금씩 조금씩 다가가고 있는 나를 보게 됩니다.

 

인턴생활을 통해서 말씀으로 더욱더 무장되어가기를 원합니다더욱 말씀대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길 위에 서서 걸어가고 싶습니다그 길 위에서 걸어갈 때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온전한 그 삶이 되고 싶습니다그 삶속에서 온전히 하나님께 영광 올리며 살아가는 지체가 되고 싶습니다아직까지 많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새벽 QT를 통해서기도를 통해서찬양을 통해서 그리고 말씀을 통해서 주님이 주시는 비전을 발견하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에 따라 행하며 나아가며 영광 올리는 준비된 그 한 사람이 되도록 성령님 의지하며 나아갈 것입니다.

 

인턴 마치는 날까지 하나님 은혜로 잘 마칠 수 있도록 많은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