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함께 하는 YESDaddy의 추석 풍경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9-11 06:59:59

2014명절.jpg

 

벌써 13년이라는 세월이 YESDaddy와 함께 했습니다.

13년이라는 세월 만큼 YESDaddy와 함께 하는 식구들도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멀리 미국에서, 전국 팔도에서 YESDaddy에 헌신하시고자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이곳 경북 점촌으로 한명

한명이 어느듯 많은 식구들이 함께 동행하는 YESDaddy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석이 결코 낯설진 않은 풍경을 이제는 우리의 고아 아이들이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 추석날에 가족 모습들을 배워갑니다. 이것을 통해서 나의 모습을 고치고 다듬어 갑니다.

나의 가족은 이렇게...^^ ” 라고 스스로 대견해 하며 나의 가족 이야기를 그려봅니다^^

이건 하나님만이 만들어 내실 수 있는 기적입니다.

멀리 떨어져 있던, 가까운 곳에 살고 있던 누구하나 억지로 오는 것 없이 고향을 향해서 한걸음에 달려 오려는 그리고 가족들을 만나고자 발걸음 재촉하는 어린아이의 모습인양 이렇게 우리의 아이들이 이곳 경북 점촌에 있는 YESDaddy로 추석을 맞이 하러 모입니다.

 

올해 추석은 더욱더 행복한 추석입니다.

YESDaddy 제주가 함께 합니다. 이제 하나님의 은혜로 YESDaddy가 제주에도 가족들을 만들어 갈려고 합니다어디에 있던 다 똑같은 가족입니다. 하나님의 뜻에 따라 그리고 하나님의 뜻대로 지경을 넓혀 주십니다순종하며 나아갑니다.

 

올 추석에 하나님께서 이런 풍경들을 그릴 수 있게 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그리고내년엔 하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그려 주실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하나님 말씀 의지하며,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길 기도하며 하나님의 그 뜻에 따라 순종하며 나아갑니다.

이미, 하나님은 YESDaddy를 쓰시고 계십니다잠잠히,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내년 추석 땐, 떠났던 아이들까지도 함께 모여서 하나님께서 준비해 주신 맛나 것들을 먹으며 다 같이 함께 하나님께 

새 노래로 찬양하며 가장 높으신 여호와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싶습니다^^

 

하나님 그 뜻이 꼭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