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9-06 06:59:29
20140625_080439.jpg
 

안녕하세요. 군산 일맥원 출신 YESDaddy 강현아 간사입니다.

 

매일 감사 할 수 밖에 없는 나날들이었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축복 속에서 찬양으로 영광 드립니다.

 

지난 날들을 되돌아 보면 많은 힘든 일도 있었지만 이렇게 버틸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의 기도와 하나님만을 의지하여 살아가는 그 삶으로 인해 즐겁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현재 김천대학교 사회복지선교학과 4학년 2학기 마지막 학기를 수업하고 있으며 등록금 걱정 없이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공부를 하면서 힘들 때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언제나 새벽을 열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로 항상 PW(새벽예배)를 통해서 힘과 용기를 얻어 항상 깨닫게 해주시는 말씀 의지하며 넉넉히 이길 수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또한, 내 힘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나였음을 이렇게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힘으로만 오직 할 수 있으며 지혜와 달란트를 주셔서 나를 사용해주시고 인도해 주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또한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만을 의지 할 수밖에 없는 삶이었음을 고백합니다.

 

하루 하루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나아가면서 하나님께 기도했습니다. 대학 졸업 후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나의 삶에 대해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삶은 선교의 삶이었습니다. 하나님께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선교지는 어디인지?

 

하나님께서 제주 땅을 보여 주셨습니다.

이번 여름방학 일주일 전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 나를 따라오라 내가 너희를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하신 말씀을 가지고 나아갈려고 합니다. 그것 만이 하나님께 순종하며 나아가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제주 땅에서 전 세계 고아아이들과 전국보육원아이들 섬기라는 사명을 받들고 이 사역을 펼칠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 지금부터 더 준비하여 아이들을 섬길 준비를 하려 합니다. 아직 많은 것이 부족하지만 그렇게 나를 준비 시키시어 사용해 주시는 하나님께 더 겸손함으로 나아가서 더 주께 영광 돌리려 합니다.

 

이렇게 나의 나아갈 봐를 보게 하시고 듣게 해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그리고 나를 교육시켜 주시고 가르침을 주시는 하나님의 그 큰사랑에 몸 둘봐를 모르며 하루하루 나아가게 해주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올립니다.

 

이렇게 앞으로 영적으로 깨어있는 자가 되어 준비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