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2014.08.04-08 YD제주 12th 영어캠프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30 06:59:06

KakaoTalk_20140808_152434461.jpg

 

변함없으신 하나님의 은혜로 YESDaddy 여름영어캠프가 
2014년 8월 4일(월)~8일(금) 제주도에 위치한 홍익보육원에서 열렸습니다.
 
태풍 “너구리”의 영향으로 캠프가 이루어질 수 있는지 없는지를 걱정하는 몇몇 staff들의 기우에도 불구하고 많은 42명의 staff들이 이곳 제주도로 멀리 미국에서, 서울에서, 용인에서, 부산에서, 그리고 문경에서 비행기를 타고, 배를 타고 오직 캠프를 위해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
 
비바람이 불고, 배가 연기가 되고, 그리고 비행기가 연착이 되는 가운데의 악조건 속에서도 YESDaddy 모든 staff들은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이것 또한 축복이다는 마음으로 캠프를 계속준비하였고 마침내 하나님의 은혜로 YESDaddy 여름영어캠프는 매년 8월 첫째주 월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캠프는 ex-보육원 출신들이 캠프에 함께 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었습니다. 
YESDaddy를 통해서 만난 아이들이 어느덧 13년이 지난 YD여름영어캠프의 해수만큼 그들 또한 성장하여 이렇게 이번 캠프에 staff로서 참석하여 정말 은혜 가득한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ex-보육원 staff들을 통해서 이곳 홍익보육원 아이들이 많은 은혜를 받았음을 느낄 수 있었고 이곳 홍익보육원 아이들이 함께 오래하지 못함에 많이 아쉬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 캠프는 두 그룹으로 이루어져 진행을 하였습니다. 한 그룹은 유치부와 초등부 아이들이 소속이 되었고 한 그룹은 중,고등부가 소속이 되어 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유치부와 초등부 아이들을 섬기기 위해 멀리 경북 문경에서 13시간의 긴 여행을 하며 이곳에 온 YESCHURCH 쥬빌리(중고등부)팀이 정말 최선을 다해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뛰어 놀고 물놀이를 함께 하고 그리고 준비해온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는 모습에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온 예진이, 준영이, 원호, 홍래, 수정이, 다연이, 지원이, 수연이 그리고 멀리 미국에서 오신 YD 미주본부 김회진 집사님 가정 그리고 Dave Song선생님 staff로써 아이들과 함께 하시면서 아이들의 많은 이야기들을 경청해 주시고 아이들을 잘 섬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변함없이 그 자리에 계시는 YESDaddy 스탭 모든분들이 계셨기에 할 수 있었던 여름영어캠프 였습니다. 한사람이 하는 것이 아닌 서로서로 협력하여 최선을 다할 때 우리 각자가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쓰시는 하나님을 통해서 하나님의 그 뜻이 이루어지는 그 자리에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모든 것을 준비하시고 계획하시며 진행하시는 그 하나님께 감사하며 이 모든 것을 주관하신 하나님께서 홀로 영광 받으시기를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하나님^^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