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나는 꿈을 꾼다.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27 06:57:54

민경.jpg

문민경-경북안동경안신육원 출신.

 

민경이는 현재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인들과 함께 생활을 하며 그들의 손과 발이 되어 그들을 돌보고 있는 예비대학졸업반 학생입니다. 내년 2월에 졸업을 하는데 지금은 그곳에 취업을 하여 사회인으로의 역할을 잘 감당해 나가면서 몸은 힘들지만 최선을 다해서 섬기며 지내고 있습니다.

 

하루, 하루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그곳에서 경험하는 많은 것들을 통해서 민경이가 성장해 가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보육원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누구 못지 않게 정말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모습에 한번 더 하나님께 감사함을 느낍니다. 그곳에서 하나님을 향한 민경이의 마음이 더욱더 가까워지기를 기도합니다.

 

민경이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YESDaddy의 Vision Trip을 통해서 경험했던 미국에서의 여행이 민경이의 많은 것들을 바꾸었습니다. 이후, 또 다시 미국을 방문하여 더욱더 가슴속 깊숙이 그곳에서의 공부를 꿈꾸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민경이의 꿈이 이루어 지기를 기도합니다. 민경이가 지금 한걸음 한걸음 걸어 갈 때 그 길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길이 되기를 그리고 그 길 위에서 하루 하루 살아갈 때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주관해 주시기를 많은 분들이 함께 간절히 중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민경이의 꿈은 하나님께서 주신 하나님의 꿈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