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삼양에서 조천까지 자전거를 타고 달려온 진호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11 06:56:42

 

7월 31일, 2013년 제주보육원 영어캠프 중에 만난 이진호가 자전거를 타고 1시간이나 달려 YES Daddy 본부를 깜짝 방문하였습니다.

 

YES Daddy스텝과 자주 연락을 하던 진호가 이번 캠프에 함께 참석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일 년 만에 만나는 스텝들과 인사하기 위해 직접 찾아 왔습니다.

 

현제 제주도 날씨가 매우 덥기 때문에 자전거를 타고 온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려운 일인데 작년 여름 열심히 운동하겠노라 약속했던 것을 몸소 보여주려 일부러 자전거를 타고 왔다고 했습니다.

 

YES Daddy 스텝들 또한 진호 덕분에 잠시 시간을 내어 근처 바다에서 해수욕을 하며 물고기와 보말을 잡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주도 청년이라 그런지 진호의 잠수 솜씨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매일 하는 기도회에 진호도 함께 참석하여 ‘홍익 보육원’과 ‘영어캠프’를 위해 함께 기도하고 특별히 진호를 위해서도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도회를 마치고 저녁 10시경 자전거를 차에 실어 진호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진호가 다시 우리를 마중해 주겠다며 차에 타려하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었습니다.

 

진호의 사랑하는 마음만으로 충분히 함께 함을 느낄 수 있었고 사랑을 느끼고 받을 줄 아는 진호를 보며 영어캠프를 통해 매년 만나는 보육원생들을 자주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이 더욱 크게 느껴졌습니다.

 

진호는 제주보육원 출신으로 현제 직장에서 성실히 근무하고 있으며 작년 캠프를 통해 만난 예수님을 더욱 깊이 알기위해 매주 교회에 출석하고 있습니다.

 

이진호 형제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속히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