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하늘에 계신 주여 내가 눈을 들어 주께 향하나이다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11 06:55:56

7월 30일 박철준 실장님댁에 머물고 있는 YES Daddy 스텝과 함께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러 E-Mart를 방문하였습니다.

 

필요목록을 적어 쇼핑을 시작하였는데 카트가 한 대, 두 대가 늘더니 총 3대의 카트에 물건을 담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서로의 눈치를 보며 얼마가 나올까 겁먹을 표정으로 카트에서 뺄 물건을 고르려고 할 때 쯤 어디선가 외국인이 나타났다- 성함은 Russell from New York!

 

서로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을 물어 보며 농담도 주고받았습니다. Mr. Russell 님께서 한국에 방문한 이유도 듣고 자연스래 YES Daddy 사역을 설명하게 되었습니다.

 

농담을 주고받으며 헤어지려 할 때쯤 Mr. Russell 님께서 YES Daddy 사역을 응원하겠다며 격려와 함께 150,000원을 후원해 주었습니다.이 뿐만 아니라 박철준 실장님께서 섬기시는 제주 영어교회 이효순집사님께서 30일 밤 아무도 모르게 닭 12마리와 수박 2통, 쌀 20kg 2가마를 놓고 가셨습니다.

 

영어캠프를 진행하는 스텝들이 캠프를 준비하기 위해 제주에 일주일 먼저 도착하였지만 사실 먹을거리가 걱정이었는데 하나님께서는 숨겨진 손길을 통하여 스텝들을 부으시고 또 채워주셨습니다.역시 우리가 걱정할 것은 먹고 입고 누울 자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 오직 복음을 향한 하나님의 뜻만을 향해 걱정하고 기도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도움의 손길로 쓰임 받으신 이름 모를 외국인과 이효순집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가난할 때도 부요할 때도 하나님을 찬양하며 고아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위해 우리의 삶을 드리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