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朝天(조천)에서 天國(천국)으로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11 06:55:36
바람, 여자, 돌로 유명한 섬 삼다도 제주, 60만 전체 도민의 약8% 만이 기독교를 믿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척박한 이 땅 제주도.
 
성경 말씀을 삶속에서 실천하고 살아가는 많은 분들이 이곳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 아름다운 모습이 성경 말씀에 있는 하나님의 가르침임을 모르고 단지 그들의 오랜 풍습에 의해서 만들어진 나눔인 줄 만 알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보아스가 룻에게 이르되 내 딸아 들으라 이삭을 주으러 다른 밭으로 가지 말며 여기서 떠나지 말고 나의 소녀들과 함께 있으라 (룻2:8) 룻이 밭에서 저녁까지 줍고 그 주운 것을 떠니 보리가 한 에바쯤 되는 지라 (룻2:17)’
 
봄철, 그들의 농경지에서 만들어진 농작물들인 감자와 양파들을 다 수확한 뒤 그 밭에서 경작한 다수의 농작물들을 지역주민들을 위해서 남겨 놓습니다. 그 양은 가난한 자들이 와서 주워가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제주도에서 경작되는 대부분의 땅들에서 룻의 이삭줍기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저들의 삶에서 성경적인 모습을 발견하며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열망이 더욱 커졌습니다. 내게 제주도는 우리 가정이 하나님께로 더욱 가까이 가기위한 걸임이고 그 걸음에 함께할 자들을 전도하며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이삭줍기를 할 땅입니다
 
태초부터 준비하고 계획하신 모든 것들을 뜻대로 행하시고 계시는 좋으신 하나님. 이곳 조천에서부터 성령의 바람이 휘 몰아 칠 것을 확신하며 한걸음, 한걸음 나아갑니다.
 
주님께서 계획하신 그 길 위에서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며 하나님의 그 사랑을 나누며 예수님의 그 십자가 든든히 붙잡고 성령님의 인도하심 따라 이웃을 사랑하며 나아갑니다.
 
이곳 제주도를 위해 그리고 이곳 YES Daddy 제주 본부를 위해 많은 중보기도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그 따뜻한 기도들이 이곳에서 하나님의 뜻에 따라 열매를 맺어 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시 조천읍 조천리에서 박철준 실장 가정...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