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제주도에 부는 성령의 바람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11 06:53:52
e394eb6296bcf6b9605cf.JPG" style="height: auto;" />

YES Daddy제주본부를 통해 제주도에서도 HOPE(새벽Q.T)가 시작되었습니다.

 

국제공부방을 준비하기 위해 제주도로 떠난 박철준 실장 가정과 김한영 인턴으로 시작된 HOPE에 국제공부방 사역에 협력하는 제주영어교회 교

인들이 함께 참석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새벽을 깨우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으로 시작된 제주도의 사역임을 잊지 않기 위해 매일 새벽을 깨우며 하나님의 계획하심을 발견하기위해 몸부림 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도착한지 한 달이 되어가고 HOPE를 시작한 지도 한 달이 되어 갑니다. 3명으로 시작했던 HOPE가 한 달이 지난 지금은 5명이 되었습니다.

 

한 사람의 의인을 통해 한 민족을 살린 성경말씀처럼 한 가정을 통해 제주 영어교회가 새벽을 깨우고 제주 영어교회를 통해 제주도가 새벽을 깨우는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YES Daddy가 세워지는 어느 곳이든 하나님의 말씀으로 전염되어 세속에 물들지 않고 참된 경건의 모습을 통해 진실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제주 본부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HOPE에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와 찬양과 말씀이 넘쳐나는 모임이 될 수 있도록, 영적으로 무장될 수 있는 교육 Program들이 시작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