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전국 보육원10개방문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11 06:53:01

재 YES Daddy 상무이사로 계시는 정순권 장로님과 정선 권사님, 그리고 1년간 미국에서 YES Daddy한국 본부로 선교를 나오신 서옥주 권사님께서 지난 6월 23일부터 28일까지 전라북도에 있는 10개의 보육원을 방문하고 오셨습니다.(익산 기독삼애원, 고창 행복원, 군산 삼성애육원, 군산 일맥원, 나주 금성원, 목포 성덕원, 목포 공생원, 해남 등대원, 강진 자비원, 전주 호성보육원)

 

 

YES Daddy본부에서 직접 운전하시어 5시간이나 걸리는 곳을 두 분의 권사님과 함께 다녀오시며 청년보다 더 큰 열정을 보여주셨고 피곤한 기색 없이 보육원 현황에 대해 YES Daddy 봉사자에게 나누어 주셨습니다.

 

 

방문한 10곳의 보육원 중 2014년 캠프에는 목포 공생원과 전주 호성보육원이 참여할 계획이며 고창 행복원에는 YES Daddy를 통해 연결된 ‘온누리 교회’팀들이 직접 영어 캠프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이제는 보육원 마다 많은 캠프들이 진행되고 있어 아동들이 경험과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들이 점점 더 늘어가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캠프가 늘어나면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들이 줄어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에 방문했던 보육원의 원장님들께서도 YES Daddy가 복음을 전하는 단체로써의 역할을 강화해 주고 여러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아동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주기를 부탁하셨습니다.

 

 

YES Daddy는 ‘아버지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전하는, 오직 복음만을 위해 존재하고 움직이는 단체입니다. YES Daddy에는 이런 일을 감당하기위해 보육원 출신으로 훈련받는 청년들이 많습니다. 

 

이들이 자신이 살아온 배경을 통해 현재 보육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효과적으로 복음 전하는 방법들이 개발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고아가 고아에게 복음을 전하고 더 나아가서 부모가 없는 자가 부모가 있는 자들에게 하나님 아버지를 전하는 귀한 역사가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이것이 바로 YES Daddy를 향한 하나님의 꿈일 것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