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Charis Christian Chamber의 정기 선교 연주회
예스대디 27.100.224.41
2014-08-11 06:51:35

June 14th, 2014. 7pm

Bethel Korean Church에서 Charis Christian Chamber의 정기 선교 연주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정기 선교 연주회는 YES Daddy 후원을 목적으로 “아버지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콘서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박후일 전도사(점촌 신망애육원 출신)의 간증을 시작으로 연주가 시작되었고 연주와 간증이 어우러지며 YES Daddy를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YES Daddy가 소개 될 때는 경건하다가도 연주가 시작되면 연주를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는 소리가 Bethel Korean Church 웅장하게 울려 펴졌습니다.

 

섬김의 마음을 담아 연주를 통화여 클래식 곡들뿐 아니라 친근하고 감동적인 성가와 영화음악들을 연주하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느끼고 나누는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Charis Christian Chamber는 하나님께서 주신 음악의 달란트를 통해 교회, 선교, 구제단체들을 후원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입니다. 음악을 전공한 멤버들이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의지하는 한 마음으로 모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 위한 연주회들을 기도와 정성으로 준비해오고 있는 비영리단체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