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YESDaddy가 한국사단법인으로 등록되었습니다.
yesdaddy 222.116.13.105
2019-08-15 22:03:06


한국사단법인이 세워졌습니다!
10년 전 시도하였는데 7억의 기본금이 있어야 한다고 했었습니다.
그리고 5년전 다시 시도했는데 그때도 역시 2억의 기본금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간사 5명이 앞장서서 진행을 했는데 이번에는 3천만원이 필요했지요.
하지만 그 역시 자금이 없기에 그저 기도하며 나아가는 가운데 (ex-고아)간사 5명이 각자 200만원을 헌신하여 2천만원을 헌신하였습니다.
이들은 돈이 없습니다.  그저 매일 살아가는 하룻살이 인생이지요 하지만 그들에게 배풀어주신 하나님의 사랑, 예수 그리스도, 그 것을 깨달은 그들이  한국과 전세계 고아들을 위해 과부의 '두 렙돈' (막12:42)을 드린 것 같이 그들의 정성을 모두 드렸습니다- "받는 자에서 주는 자로"
그리했는도 1천만원이 모자랐지요... 그런데 오래 알지도 않았고 근래에 알게된 한 집사님께서 놀라운 헌신을 해 주셨습니다.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억만장자가 후원하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그저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드렸지요. 그리고 순식간에 지난 10여년간 기도하며 기다려왔던 기적이 이루어졌습니다.
함께 기억합니다: 1) 하나님의 사역은 하나님의 시간에 기도하는 자에게 이루어집니다 (10년).
그러므로 성실하게 그리고 꾸준히 기도해야합니다. 2) 많은 것이 아니라 마음을 드리면 됩니다. 
YD 20년은 이렇게 이루어졌습니다.
May our Lord, Jesus bless you and all the orphans around the world.

 

댓글[0]

열기 닫기

공지&소식

YESDaddy 예스대디

상단으로 바로가기